: 일상

: [일러스트] 카카오뱅크카드 받고 어피치 8개 더

또나:-D 2019. 6. 14. 21:03



안녕하세요 

오늘은 미세먼지 수치가 보통인데,날씨가 우중충한 건 기분 탓일까요.?

제가 월요일에 카카오뱅크 카드를 신청을 했어요.!

한달 전 쯤 카카오뱅크인줄알고 신청을했는데
카카오페이카드 더라구요.
아주 미친거죠.ㅎ

사실..이번에도 카카오뱅크인 줄 알고 신청했는데 
카카오페이더라구요.^^


그래서


전 오늘 카드 2개를 수령했습니다. ^________^



드디어 제 이름 박힌 카카오카드를 영접하네요..(블랙젛아..)



<리뷰가 아닙니다.그냥 끄적이는 겁니다.>



카드 색상은 총 5입니다.


전 신청한 이유가 디자인때문에 갖고싶었거든요.

지금 찾아보니 꽤 좋은 혜택이 있네요.!




<반려동물 케어 캐시백>



레드는 중형견이라 심장사상충약도 접종도 비싸더라구요.ㅠㅠ

한번 갈 때마다 5~10만원은 기본인...ㄷ...ㅔ...... 

그래요. 5~10만원 아주 껌값처럼 내고 있는..ㄷ...ㅞ....


아니에요 레드는 사랑 입니다.


내 사랑을 위해서 이런 혜택은 참 좋은거 같네요. 




아 ! 카드를 신청했는데 스티커가왔어요.!




핑쿠핑쿠하니 매우 귀엽습니다.

그랬죠 귀여움에 멈춰야 했습니다.


전 왜 일러스트를 켰던 걸까요.잠시 미쳤었나봐요. 헤헿


수 많은 실패를 지나

그렇게 컴퓨터 앞에 한참을 앉아 있었더니


완성이 되었습니다.



처음 해 보는거라 

정말 고생고생 개.. 아니 그냥 많이 고생했어요..

선을 제대로 지우지도 못해서 영상 찾아가면서 했다는...


고생한 만큼 뿌듯하네요.


근데, 뿌듯은 한데




내누네..띄즈므르..


당분간 어피치 이모티콘도 안쓰려구요. ㅎ



그럼 이상으로 어피치가 돼 본 또나 :-D 였습니다.